FASCINATION ABOUT 폰테크 대출

Fascination About 폰테크 대출

Fascination About 폰테크 대출

Blog Article

휴대폰 개통 대출과 폰테크 대출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둘다 휴대폰을 개통해서 업체에 넘기고 돈을 받는 형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개통과 핸드폰깡이라는 단어를 썼었지만 최근에 들어와 생긴 신조어 입니다.

폰을 되팔아 비용을 메꾼다고 해도 이미 들어간 비용이 많기 때문에 사실상 이득이라고 보기도 어렵습니다. 그런데 애플론 폰테크란 말은 왜 나오게 된걸까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받은 돈에 비해 나가는 돈이 매우 많아 손해가 크고, 애초에 대부분이 다 사기이기 때문에 폰테크는 절대로 하면 안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즉, 브로커와 대출 희망자가 함께 대리점에 방문하여 최신 휴대폰을 개통합니다. 그리고 휴대전화 가격의 일부를 받고 휴대폰은 브로커에게 넘겨줍니다.

돌려받은 신형 휴대폰을 바로 팔아 업자는 현금을 챙기고, 유심칩을 이용해 소액결제를 시작합니다.

(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잘 안됩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당일 폰테크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폰테크가 애플론 모바일대출 같지만 홈페이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기 때문인데요, 폰테크 업체 여기에 대한 실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이유는 폰테크의 경우, 일반적인 사기범행과 다른 측면이 있기 폰테크 대출 때문인데요. 폰테크의 피의자들은 제도의 허점을 악용했을 뿐, 판매점이나 대리점에게 직접적으로 피해를 끼친 바는 없기 때문입니다.

제가 정리해드린 폰테크 대출 내용을 읽어보셨으면 왜 이용하지 않는게 좋은지 아실겁니다.

실제로 명의자 본인이 직접 개통을 하여 대출의 목적으로 휴대폰을 업자에게 제공한 것이기 때문에 명의도용이 성립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은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불법이고, 범죄에 악용될 우려가 있고, 수수료도 비쌉니다.

자세한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에 폰테크 업체 관한 내용은 제가 위에서 설명드린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말하면 보시는 분들은 “그럼 어디서 받는게 좋냐?” 라고 물어보실 겁니다.

Report this page